161006_음악방송_샤이니 Prism(프리즘) 엠카운트다운_모든 샤월들 프리즘 안 본 찡구 없게 해주세요.

2021. 6. 22. 22:10기록관리부/2016


Writer
보랏빛달 @belljjong2

안녕하세요 지나가던 찡구 여성입니다.
이제 갓 뉴비 찡구 분들은 아직 갓 나온 떡밥들을 드시느라 매우 바쁘실 거라는 거 잘 알지만 그래도 넘어갈 수는 없었어요.


왜냐하면 정말 샤이니 레전드의 굵직한 한 획을 아직 까지 모를 순 없지 않습니까?!
이미 아시는 분들은 한번 더 보세요 두 번 보세요 세 번 보세요 무한대로 보세요



일단 풀 영상 부터 고우 고우 해볼까요? 좋은 건 길게 크게 보아야 하는 게 샤룰 국룰 아닌가요? ㅎㅎ

https://youtu.be/cWqvZ10xfMI

 

엠 카운트다운 직캠 영상입니다. 샤이니 멤버들의 춤 선을 모두 다 함께 볼 수 있는 영상이라
많이 애정하고 앓이 하고 있어요

이미 분홍 잇몸 다 드러내시거나 이마 여러 번 뚜까 뚜까 때리시고 계신 거 다 알고 있습니다 캬캬캬캬


혼미해진 정신 바로 잡고 더 좋은 거 보여 드릴게요 홍홍~~

원래 이런 건 노나 보는 걸로 배웠습니다 호호

당신은 지금  샤이니 온유의 눈빛과 눈썹 찡긋에 영혼이 잠시 흐트러지셨습니다. 
하.. 머리카락의 땀이라도 되고 싶은데...

 



하 ...

 

온유 니트 프리즘 정말 예술이죠...?
(저 이상한 사람은 아닙니다..?)



어떻게요 온유씨가 너무 멋지고 잘난 건데... (팩폭)

저화질 속에서 뿜어져 나오는 성스러운 춤선이여 온유님을 애워싸는 공기라도 되고 싶은 나란 찡구 눈물 겹다



여러분 위에서 부터 천천히 춤선에  마음이 내어 주시면 됩니다.. 

 



여러분 전 아무 죄 없어요..

그리고 찡구분들도 아무런 죄가 없습니다...


만약 죄가 있다면 그건

사랑의 지독함을 알아 버린 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샤뿐히 다가와서 지독하게 나를 후벼 파는 그대 '그'만보고 싶다.       (이 글이 익숙하시다면 당신은 진정한 찡구입니다.)
그만 때려 주실래요? 진기씨?.... ^_^..? 

 

...ㄱ.....그.....마....ㄴ....

 

앞으로 프리즘 쳐돌이가 되겠습니다. 프리즘 만세 온유 만세 이진기 만만세

 


여러분? 정말 엄청난 소식이 있어요.
뭐냐구요? ㅎㅎ

프리즘은 이 영상만 있는 게 아.니.라.는. 사. 실!!!!!!!



그럼 이만 가볼게요 춍춍춍

마지막 까지 놓치지 말고 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