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첨자 발표] 제1회 JAJA (Jinki Alhi Joojeop Awards) - Show me your JOOJEOP!

2021. 7. 15. 12:14회사소개/공지사항

안녕하세요! 빛돌쿠입니다 ^▽^


2021. 7. 3. ~ 7. 10.에 걸쳐 제1회 JAJA (Jinki Alhi Joojeop Awards)를 진행했는데요.
https://bitdol-coo.tistory.com/908

 

[이벤트공지] 제1회 JAJA (Jinki Alhi Joojeop Awards) - Show me your JOOJEOP!

빛돌기획 블로그를 찾아주신 찡구 여러분! 모두모두 환영합니다 ^▽^💕 아기다리 고기다리 던 빛돌기획 블로그를 오늘 드디어 오픈했습니다! (저희만 기다렸던거 아니죠? ㅠㅠ 운영진들이 정말

bitdol-coo.tistory.com


댓글을 남겨주신 찡구들 중 20분의 주접킹 찡구를 선발하였습니다!
진짜 참여해 주신 모든 분들이 진기 대리님에 진심이고... 주접에도 진심이어섴ㅋㅋㅋㅋㅋㅋㅋ 선발하느라 찬찬히 읽어보다가 웃길 때마다 이마 뻑뻑 쳤더니 이마 함몰됐습니다 흑흑 ㅜㅜ
그래서 20분만 고르는게 정말 힘들었답니다 ㅠ_ㅠ

5명의 빛돌 직원이 각 4분씩 선정하였고, 감상평도 함께 남겨보았어요.
어떤 찡구의 주접이 제일 인상깊었는지 함께 보실까요?

※ 글의 말미에 당첨자 상품 수령 방법이 적혀 있으니, 아래에서 본인의 닉네임을 발견하신 찡구들께서는 꼭 글을 끝까지 읽어주세요~!



찡구님.. 정말 격공입니다...... 그리고 13년 전부터 앓으셨다니 정말 부럽습니다.. 덕질은 늦게 시작하면 시작할수록 손해더라구요^^... 최근에 태양의 노래 관극하면서 진기 대리님 용안을 처음으로 직접 뵈었는데요(요새 댈님 재택근무하셔서 통 못 뵙거든요) .. 정말 이 세상 사람 아닌 거 확실하고요......... 얼굴 주먹만한데 이목구비 큼지막하게 다 들어있고.. 저랑 같은 종(種: 생물 분류의 기초 단위, species)이라는게 믿어지지 않더라고요........


기 기 기자로 끝나는말은 선풍기 충전기 가습기 전화기 존잘이진기~! 라임이 기가 막히고 코가 막혀서 선정할 수 밖에 없었고요.. 작년에 안 좋았던 것들 올해 찡구왕의 품에서 모두 보상 받으시길 바랍니다 ^▽^ 찡멘!


첫 줄만 읽고 티스토리 익명인데.. IP추적 가능한가........ 심히 고민했지마능... 주접의 밑밥이었다니 속이 편-안 ^▽^ 진짜 늦덕은 그동안의 떡밥들 공부하느라 너무 피곤한데 안 피곤해(?) 격공이구요... 영양제 잘 챙겨가면서 덕질합시다요 찡구님


무슨 말씀이세요. 제가 얼마전에 입주했는데요? 증거자료 제출합니다.

 


 


진기를 13년동안 좋아해주신 찡구님...
그런데도 한결같은 진기 사랑어들때문에
뽑을 수 밖에 없었습니다 ㅠㅁㅠ
여름은 이진기덕분에 에어컨 필요없습니다
든든합니다.. 우리 청량한 진기대리님
한번 더 보고가시조 🥲

 


 

제가 여태까지 봤던 주접 글들이 한번에 모여있어서
홀린듯 뽑게 되었습니다..
꿀보다 달달한 진기대리님 목소리 맞죠ㅠㅠ
들으면 너무 달콤해서 정신 못차리고
이진기 입구는 있는데 출구는 없잖아요...
마지막 헬리콥터 하강은 정말 인상적이네요..
빌딩까지밖에 못봤었는데. . .

헬리콥터에서 뛰어도 되는 진기대리님 모셔왔습니다
저도 오늘 점심에 한번 뛰려구요 ^v^


 

잘 못 들었습니다? 진기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말을...
첫 문장에 적어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전체적으로 진심이 담긴 말에 마음이 움직였구..
저도 철이 너무 없어서 ㅠㅁㅠ
태어날때부터 이진기했었어야했는데...
찡구왕 말투로 마무리까지..
수미상관식 주접글 아주 좋았습니다.💗


 


야채칸에서 오빠만 두부인 척 했다는 말에
진짜 한참 웃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한 한방이 있으셨던 익찡님 ^^...
근데 야채칸에 같이 들어있다간
우리만 잡혀가는거 사실이니까...
짜릿한 이진기 앞으로도 함께합시다 😁

두부 맞잖아 ~~~~~ !


 



우리 대리님이 오리훈제 한테 졌나요..?........?

오리훈제 '다음이' 진기야?..


(궁서체 왜 안되냐 나 진지한데)
(근데 약간 납득되는 중...? 아니 미쳤어 주임아? 정신차려 오리찡님께 말리면 안돼)
(근데 오리훈제 센터 뭐냐?...)

아무리 생각해도 노랑은 우리 대리님인데..?


찡구님 혹시 저희 사내 메신저에 대리님 다음 이름을 지어주신 것일까요?
(실제로 저 사진 아님 주의)

 


찡기전과 펼쳐서 해설집 보고 왔습니다.

(전과 모르는 찡구들 미안해요...이런 나라서...)

 


지금까지 이런 댓글은 없었다
이것은 댓글인가 자소서인가
이것은 댓글인가 기획안인가
이것은 댓글인가 산문집인가


정성 머선129........???????????????????????????
팀장님은 확대에 진심인 솨람.....

 

저는 모르겠습니다... (소신발언)


눈을 요래요래 가늘게 뜨고 아.뚜.거 하는 찡구왕을 모셔왔습니다.
저는 브라우니 안에 있는 라즈베리 씨앗이 되고 싶습니다.
찡구왕 이빨에 껴있을 수 있으니까요 (? 이상한 사람 아닙니다.)

메일주소를 써놓으셔서 블러처리 했습니다 :)

우선, 선생님. 승선해서 듣는 아틀란티스 진짜 정말 너무 궁금하구요,
갑판에서 요런 느낌으루다가,, 찡민수 가능하실까요? .. ...
*찡세이돈과 함께 찡구님의 안전한 승선실습을 기원하겠습니다.

육호 선생님,
강남구청 스몰웨딩에서 멈칫하였으나
3대 손실에 너무 극공감이 되었습니다. ^^
그런 의미에서 해당 손실에 대한 gif자료 첨부합니다. 맨날 세 무대 볼때마다 "아, 인생헛살았구나" 하면서 살고 있습니다.

이걸..?
은밀한 심장의 보석을???이걸????? 이걸?
이걸 못봤다고?
이걸 못봤다고?!?!!??!&
(이마에서 피나는 중입니다) 이걸?@?!?!


 


이게 딱 기획 취지에 맞는 드립댓글이라고 생각합니다!!! 자랑스럽다 찡구여!!!!
hair나올수읎어....
그렇게 온세상벽을 쾅쾅치고 다니다가 우리 찡구들 한집에 다같이 모여살겠어요🥳
찡구의 마음을 감히 담을 수 있는 박스는 없겠지만 만약 보낸다면 찡구왕이 이렇게 좋아할것 같아영ㅋㅋㅋ
강점기라는말이 참 부정적인 단어였는데....저는 다음 생에는 저 시대에 태어나겠습니다...함께하실분??
온유강점기 장군님 (우리장군님은 항상 정의의편...)

 

일단 닉부터 너무시선을 끌었구요....제가 이진기에게 하고다니던 평소말투와 너무 닮아서 흠칫했습니다🤣
태양같은 이진기.....언능 만나러와죠💙

 

 


선발되신 분들 진심으로 축하드려요~! 짝짝짝짝짝
상품으로 준비한 빛돌굿즈 수령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이벤트 댓글을 작성하셨던 닉네임(트위터 닉네임 X)과 아래 중 원하시는 수령 방법을 선택하셔서 빛돌쿠 카카오톡채널로 보내주세요!

* 수령방법 *
1) 2021. 7. 16.(금) 태양의 노래 온하람 막공 시작 전 현장 수령
2) 준등기로 수령(준등기 비용 빛돌쿠 부담 및 2021. 7. 19.(월) 이후 발송, 발송 후 개별 안내 예정)

 

* 카카오톡채널 *

 

https://bitdol-coo.tistory.com/880

 

[찡구센터] 타임라인 DB, 게시물 등록, 상담을 희망하시면 카카오톡 채널을 이용해주세요!

1. 타임라인 DB 오류, 추가 ▶정보의 오류나, 추가할 자료가 있으시면 알려주세요! ▶대용량 자료는 이메일로 보내주세요 : bitdolcooperation@gmail.com 2. 게시물 등록 순서 ▶ 본인의 티스토리에서 글

bitdol-coo.tistory.com

 

 

이 밖에도 문의사항 있으시면 언제든 카카오톡채널이나 이 글의 비밀 댓글로 문의해 주세요!

알겠지? 내찡구 오늘 하루도 빠이팅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