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507_라디오_온유 내가 너의 곁에 잠시 살았다는 걸 라이브_이건 꼬옥 들어주면 돼.. 꿀 보이스에 고막 멜팅 중 (feat.종신이 형)

2021. 6. 25. 11:50기록관리부/2010

 

사실 이 노래는 온유에게 특별한 노래인데요.

 

저는 제일 처음 노래를 시작했을 때 이 노래를 먼저 했었어요.
그래서 뭔가 힘든 일이 있고, 울적할 때나 들으면 굉장히 힘이 됐던 곡이고,
친구들한테도 많이 추천해 줬었던 그런 곡이었어요.

  _090615 스윗소로우의 텐텐클럽, 온유


당시 '야행성' 홍보 차, 종신이 형과 함께
슈키라에 출연했을 때 불렀던 영상을 가져왔어요!

(하.. 이진기 귀여워 귀여워밖에 말 못 하는 나도 제법 귀여워(?)


종신 저랑 온유랑 듀엣을 결성했습니다. ㅋㅋㅋ (장난)
kbs 새로운 프로그램이에요 ‘야행성’이라고. 일요일 밤 11시 15분에.
밤에만 저희가 돌아다니는 프로그램인데
저희들이 키스 더 라디오에 신세를 지기 위해서 온유랑 저랑 찾아왔어요.

- 정확히 어떤 프로그램인가요?

온유 저희가 밤에 많은 여러분들을 찾아뵈면서 밤참도 배달하고,
사연도 들어보고 이러는 프로그램이죠.

-그럼 오늘은 빈손이에요?

온유 음.. ^▽^
종신 아니, 오늘은 빈손이에요. 빈손이고! 오늘은 조금 제가 이용하겠어요.
(ㅋㅋㅋㅋㅋ)

- 노래를 좀 한 번 듣고 싶은데 우리 윤종신 씨, 온유 씨 두 분 다 노래를 잘하시잖아요.

 

100507 슈퍼주니어의 키스 더 라디오


부르기 쉽지 않은 곡임에도 불구하고
온유만의 스타일로 정말 깔끔하게 잘 불렀다

역시 진기 꿀성대ㅠㅠ 🍯 목소리 너무 좋아

온유 음색이랑 토이 노래랑 찰떡같이 잘 어울리는데.. 흠,,
희열님 제 목소리가 들리시나요..?!


대 박 소 식

! 진기와 종신이 형이 예능 고정으로 재회 !

~소리 벗고 팬티 질러~ (예..?


진기가 이 정도로 진국일 줄은 몰랐다며
인별그램에서도 애정 과시한 종신옹,
맞아요 진기 알면 알 수록 진짜 진국..

(.. 저 월간 이진기도 존중하며 버티고 있어요♥︎)



JTBC 바라던 바다 6월 29일 첫 방송

 

[온유 예능] JTBC '바라던 바다' 티저 공개!

눈부신 바다와, 맛있고 따뜻한 음식과, 아름다운 목소리가 있다면 그곳이 바로 ' 낙원 ' 2021년 6월 29일, 화요일! 밤 9시 첫방송되는 JTBC의 신규예능 '바라던 바다' 티저 영상이 공개되었습니다! 바

bitdol-coo.tistory.com

 

 



슈키라 스페셜 DJ로 진행하던 날에도
짧게 한 소절 불렀는데 또 너무 좋거든요,,,

6년 후, 슈키라에서 다시 부르는 노래 (15:53)

160525 슈퍼주니어의 키스 더 라디오, 스페셜DJ온유

 


그리고 샤이니와 함께하는 코인 노래방 같았던 브이라이브에서도 !


멤버들과 다 같이 ♥︎

210218 VLIVE 'come come'

▶브이라이브 풀 버전

빛돌이들 음색 미쳤다 어쩜좋니 어쩜좋니~

중간에 가사 까먹었을까 봐 미리 알려주는 진기
스윗하고 귀여워서 죽을 거 같아요 꼬르륵⁺˖。。。


Writer

살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