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0613_예능_주간아이돌 샤이니 출연_본업 존잘 뿐이면 내가 말을 안 하지 예능감 마저 존잘 ^▽^(매우 귀여움 심정지 주의바람!)

2021. 6. 22. 22:10기록관리부/2018


Writer

보랏빛달 @belljjong2

 

 

 

 

 

 

샤이니가 예능을 하면 재미는 보장하고 시작한다고 생각하는 사람입니다.

..?..!.....아니지 찡구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수많은 파일럿 프로그램에 먼저 투입되는 SM 그룹이 샤이니였으니까요.

 

보장된 재미!! 

 

거기에 주간아이돌에 나온다고? 그럼 꿀 재미 보장 예약 행입니다~! 

 

예전부터 주간아이돌에 나올 때마다 늘 재미있는 예능 편을 볼 수 있어서 좋았는데 

특히나 2018년도 때 진기가~~ 너무 이쁘고 귀엽고 하.. 말해 봤자 제 입만 아프고 손가락만 아프니..?.

일단 사진 투척 부터 시전해 보겠습니다.

 

정말 아기 햇살 애기 햇님 ^▽^ 정말 많이 좋아해 진기야 
히히 정말 귀엽죵? 

 

 

이 회차 주간아에서 온유가 유독 더 밝고 화사하고 귀여운 매력을 뿜뿜  보여줬었죠. 

외모만 귀여웠을까요....? 절대 아니에요.. 하..  일단 귀여운  원드밀부터 보자구용 (찡긋)

 

https://youtu.be/qRmcR0SIY

좋은건 널리 널리 알리고 두고 두고 봐야 하잖아요.. ^▽^

 

 

세상에나... 믹서기 속의 채소가 이렇게 귀엽다면. 그 옆의 무라도 되고 싶어요..... 

 

༼;´༎ຶ ۝༎ຶ`༽

 

되고 싶다구요 

 

 

 

귀엽고 파릇파릇한 채소 토끼를 보셨으니 박력 둡도 한번 보시죠...?.

 

샤이니는 뿌셔뿌셔에 매우 진심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ttps://youtu.be/NESQB_K0OI4

 

 

진기야 알겠어 매우 진심인 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뿌셔뿌셔 광고주 여러분 다시 한번 저희 샤월은 아직도 뿌셔뿌셔를 사 먹습니다. 연락 주셔요....

 

 

 

뿌셔뿌셔 그 후에 웃음 포인트

(오해 마세요 서로 친한 사이랍니다 ^▽^ ) 

 

 

귀여워 데구르르 구르는 것 좀 보세요 ㅋㅋㅋㅋㅋㅋ

 

 

 

두 가지 포인트가 나왔네요?.. 하지만 아직 멀었어요.... 

 

 

히히 제가 엄청 좋아 하는 짤 아직 안 나왔어여

 

 

이날 주간아이돌에서 산삼을 선물해 주셨어요~ 

 

온유 한 뿌리 해~~~~

 

 

산삼을 꼭꼭 씹어 먹는 귀여운 토끼 보고 가세용

 

끼야야약! 다른 점을 찾아 보세요...? 전 눈이 멀었는지 안 보여요..; 

 

진기야 눈 함부로 또르륵 굴리지 마 나 미쳐!!!!! (이보시게 찡구 진정해;;; )

 

심호흡  1214번 하구 다시..;;;; 

 

ㅎ..흑...너모 귀여워.. 나란 사람은... 기뻐서 눈물이 나..

 

 

 

하... 잠시 진정 좀. 

 

 

(아까 잠시 이성을 잃어 죄송합니다..)

 

 

 

 

엄청 귀엽게 산삼 뿌리 우물우물하는 토끼.. 아니 온유씨였습니다. 

 

 

^▽^..ㅎ

 

 

 

 

이날 달걀도 먹었답니다. (이때가 우리 온유 30개월 시절이었거든요~~~)

 

 

너무 귀엽다고 우시거나 이마 뚜까 뚜까 패시면 안 돼요..?

 

 

 

 

30개월 아가 맞죠..?

 

울지 마여... 아직 안 끝났어여....

 

 

 

좋은 건 사진으로도 남겨야죠...

(보정 시작한 지 한 달 두 안돼서 고르지 못한 점 죄송해요)

 

 

 

 

༼;´༎ຶ ۝༎ຶ`༽  아... 귀여워...!!!!!!!!!

 

하지만 지구를 반쪽 낼 순 없잖아. 네가 사는 이 지구 지켜야지

 

 

 

 

하지만 아직 제가 진짜 너무 좋아하는 그 움짤 안 나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이미 충분히 좋아서 정신 못 차리는 중인데 말이죠 ㅋㅋㅋㅋㅋㅋㅋ 

 

 

 

자 이제 나와요!!!!!!

 

제가 정말 정말 좋아하고 

 

늘 가슴에 품고 지독한 현생 생활하다 꺼내 보는 전설의 그 짤

 

 

이 세상의 생선을 다 회 쳐줄께 아껴줄께 지켜줄께 넌 소중한 사람 하.... 제발여 회 사주게 해주세요 젭알

 

 

 

온유씨...?.  일부로 못 사주게 하는 거 다 알아요... 이 세상의 물고기들도 소중 하잖아요...

 

하... 찡구 19891214번 중 하나인 전 참을게요 ༼;´༎ຶ ۝༎ຶ`༽༼;´༎ຶ ۝༎ຶ`༽

 

 

 

 

 

 

하.. 네가 원한다면 상어랑도 싸워서 회쳐 볼게......

 

 

 

제가 정말 좋아하는 움짤을 보여 드리긴 했지만 귀여운 거 너무너무 많아요

 

정말 찡구 분들이라면 필수 항목이라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절대 과언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그 증거를 제시합니다

 

ㅋㅋㅋㅋㅋㅋ

 

 

귀여운 아가 온유의 발버둥 구간 
좋은건 좀 더 크고 천천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화질로 빼와서 크게 보여 드리고 싶었는데... 용량 제한이 있더라고요 ༼;´༎ຶ ۝༎ຶ`༽

 

 

 

 

 

 

 

그리고 그의 아름다운 옆선 (옆선 장인)

 

 

 

 

후후 아직 더 있다고요 

 

 

 

어디인지 좌표 좀 찍어줘..... 내가 이렇게 부탁 하마.. 응?

 

우주 블랙홀이라도 한번 가볼게요...

 

 

 

아 정말 그의 매력이란....

 

 

 

 

주간아 예능에서 보여주는 모습에 정말 

아이쿠야.. 정신 줄 붙잡기 매우 어렵군요

 

덕분에 ^▽^ 매우 행복해요

 

 

 

그런 전 이만 춍춍춍~ 갑니다아앗~

 

 

 

그냥 가기엔 좀 아쉬우니 !!!!!!!

 

 

 

회 쳐줄께 아껴줄께 상어라도 잡아다 줄께 넌 정말 소중하고 귀한사람!!!!! 사랑한다 이진기!!!!!!!!!!!!!!!!!!!!!!!!!!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