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25_유튜브_진기장판 Ep.2-1 붕어빵 만들었온_반죽젓는옵ㅃ,,아아니 톢기 보실 분?

2021. 6. 16. 21:58기록관리부/2020

 

진기장판 Ep.2-1 붕어빵 만들었온

 

안녕하시와요 찡구님들👋?

요번에는 제가 진기장판 시리즈 중에서
진짜 넘무 사랑해마지 않는,,,
귀여움 폭발 이(말랑콩떡온유)진기씨가 와랄랄ㄹ라 나오는
붕어빵 편 을 들고 왔숩니다...🥰

포인트가 넘무 많아서 스크롤의 압박👀 이 있으니
천천히 감상 부탁드려요우!


 


이렇게 시작된 이온유씨의 붕어빵 만들기

아니 감사한 마음에 붕어빵 차를 불러서 직접 만들어서 나눠준다구요...? 🤦‍♀️
전 현실에서 이런 남자 못 봤어요
😇 이런 에인졀, 유니콘 같으니 🦄

그가 하는 생각 그가 하는 행동
하나하나를 살펴보면
늘 감사하는 마음이 몸에 베어있어
마음이 그저 뜨-숩

마치 순두부찌개 같네요 우하하하❣


카메라 울렁증 😭 낯가리는거 챵귀욥따.....
울옵빠는 부끄럽겠지만 보는 찡구는
넘무 귀엽고 좋다구여 흑흑


⬇️ 낯가리는 옵빠를 더 보고 싶따면?! ⬇️

 

210207_유튜브_이씨형제포토타임_어도러블한온유 ^▽^

오랜만의 촬영이 어색했던 귀여운 온유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는! 2021 샤이니 시즌그리팅 촬영현장 지금은 화보장인 촬영장인으로 돌아왔지만 네.. 저 찡구는 오빠의 귀여웠던 모습 잊을 수 없

bitdol-coo.tistory.com




 

이 모든 것이 스불재의 시작 인줄은 몰랐던 전역톢기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때는 몰랐찌?

 

버블 언급해주신 찡구왕님…💗
진짜 버블 이전의 삶이 마치 전생처럼 느껴지는,,,
어떻게 살았는지 기억안나여😩

왔다하면 30분도 놀아주는
이거슨 찐 팬사랑💗


혹시 버블 구독 안한 찡구들에 계시다면
지금 당장
RIGHT NOW
🙋🏻‍♀️아래 직무 교육자료 읽고 구독하쉐이🙋🏻‍♀️

 

직무교육자료2. 버블이란?

YOU HAVE TO JOIN the 'BUBBLE' 빛나는 SHINee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필수로 가입해야하는 서비스 "온유 버블왔어!" "태민이가 사진보내줬어!" "버블왔다 " ... 버블이 무엇인가? 무엇이길래 왔다고 말하는

bitdol-coo.tistory.com

 

A1. 그대 당연한 것을 왜 묻지요? Y.O.U 아닌가요?

A2. 아묻따 그대의 굿즈 아닌가요? 인줄알았는데

 

사직서 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


아니 찡구님덜 참지 않기 전에 말이죠,,,,
21년 2월 5일 돈콜미 발매 전 공개한 V Live "The Ringtone"에서

" 찡구왕 9월 솔로앨범 예정 "

이라고 밝힌 적이 있잖아요...?
찡구님덜 사직서 넣어둬 넣어둬…

└ 새 앨범 살 총알과 남은 (나한테 쓰는) 돈 ┘


그리고 찡구왕께서 엄청난 말씀을 하시는데...!!
(((두근)))

요 아이디어는 진기장판 에피3 로 이어집니다…💖


진짜 찡구왕님 기억력 세심함
약속한 건 다 지켜주는 그이…
흡..끅….. 안 사랑하는 법 그런거 몰라 !!!!!

소리없이 우는 여성 ((광광

진짜 이런 남성 보신 적 있냐구요,,

😭😭😭😭😭


⬇️ 찐 팬사랑💞 풀버젼(진기장판 에피3) 보기 ⬇️

찡구들에게 머그컵, 파스타 그릇 만들어주는 찡구왕
한땀한땀 정성스럽게 조물조물 만드는 모습 정말 사랑스러워요....
말하기도 입이 아포 그저 갓갓! 🐰

진기장판 Ep.3-1 사랑과 영온
진기장판 Ep.3-2 사랑과 영온

이어서,

다가올 스불재를 예상이라도 한 것처럼 퍼져버린 붕어빵 차
ㅋㅋㅋㅋㅋㅋㅋㅋㅎㅋㅎㅋㅋㅋㅋㅋ
아니 붕어빵 차가 눈치눈치가 빠르자나요?

(어쩌면 이때 멈췄어야....?)


그렇지만 결국 도착한 붕어빵 차 🚚
붕어빵 굽기보다 먼저 홍보에 나서는 그이
홍보 포스터를 붙이러 가봅니다요...💕

~ 홍보 중 ~

포스터 붙이기만 하는게 아니라
스태프 분들께 직접 홍보도 하는 온유씨 🐰
조곤조곤 말하는 게 징챠 챵귀요워요 ㅠㅠㅠㅠㅠㅠ

이제이제
홍보를 끝내구 붕어빵 만들기 세팅을 하는데에~!
그야말로 우당탕탕 푸드트럭 도전 같은 느낌인거죸ㅋㅋㅋ

사고다!!!! 의 연속ㅋㅋㅋㅋㅋㅋ

💗온유가 직접 붕어빵 만들었온💗

1차 사고 현수막
2차 사고 POP
3차 사고 현수막+POP


하 쉽지 않구만

벌써 힘든 톢깈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

귀여워쥬거ㅜㅜㅜㅜ

반죽저을땐 톢끼X

옵빠O

아니 옵빠.... 팔…

아니 이거보다 더 잘 설명할 순 없잖아요?

😇


열심히 휘젓다가 드는 그이의 생각

또 다시 깨닫는 스불재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붕어빵 구워드린다니까
좋아하는 분들을 보면서
좋아하는 톢기의 모습을 보는 걸
좋아하는 찡구(들)

붕어빵을 꾸어보쟈아

부침개든 붕어빵이든 그게 뭐가 중요해

무슨 혼종 이든 오빠가 준 거면 돼.....

 

잘할 수 있을 것 같다는 온유씨를 보며 냅다 오빠 를 외치는 나

난 난…. 난…. 지금 옵빠 팔…

보고 심장 멎을 거 같은데 나만 그래요?
😭😭😭으아,,,😭😭😭

으아앙아아아아아ㅏ아앙아아ㅏ!!!!

༼;´༎ຶ ۝ ༎ຶ༽

옼케이... 나만 쓸애기인걸로,,..,...

 

처음엔 팥이지 옵빠 저도 팥이에요 무조건 팥

이유는 없어 옵빠가 팥 좋아하니까

밤이한테 옛날 사람 소리 듣겠찌만 팥할게 응.....

(왜 옛날 사람 소리 듣는지 모르시겠따구요?)


⬇️ 밤🌰이의 옛날사람 옛날사람 듣기 ⬇️

독뱀즈가 슈붕VS팥붕에서 팥붕 CHIO's 하니까
옛날 사람X2 이라는 밤이 보고 가실게요!!!!!!
이 인터뷰 진쨔 사랑하쟈나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포인트가 몇개야 정말 🤦🏻‍♀️

210226 뮤직뱅크 샤이니 인터뷰 (1:49~1:55)


 

스탭분들 노나드릴 붕어빵이니까
팥을 듬뿍 넣어주고 싶었던 톢끼씨
다정해 진짜 다정왕이야
쩌두 팥이 많은 게 맛있어요👀 (노바디 에스크드 헐…

근데 많이 넣어서 흘러나오는 반죽 ㅋㅋㅋㅎㅋㅋㅋㅎㅋㅋㅎㅋㅋㅋㅋㅋ
(((마치 월요일의 제 자신 같네요?

 

넘쳐떠 오또케 오또케 톢끼 오또케???

아우 웃으면 안되는데 당황한 찡구왕님 보니까 광대 승천ㅠㅠㅠㅠㅠㅠ
잇몸 마르게 웃는 중 이요 스읍-

아 선생님덜 너무 웃어서 지금 잇몸 거의 사막처럼 건조하잖아요

그렇게 귀엽게 붕어빵 데뷔 준비를 하는데....💞

데뷔에 설렌 그이는 버튼을 안눌렀슴다

 

아웅
수습을,,, 수습을 해버쟈!!!!!!

 

~~수습중~~

수습중,,, 헛소리라니욬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찡구왕님은 실수하더라두 정말루 손이 야무진거 같지 않나요오?!
역시나 저만 이런 생각을 한 게 아니라구요?

진기장판 에피4 댓글 헤헿

찡구왕의 수습하기 시리즈 수도 없이 많지만
최근 거는 요로케 요로케 보심 될 거 같아요우...🥰


⬇️ ⚒ 찡구왕의 우당탕탕 수습하기 🛠 ⬇️

진기장판 에피3-1 👉🏻 8:27-8:51 찌그러진 머그 손잡이 수습

진기장판 에피4 👉🏻 2:27-3:10 터진 풍선 수습, 6:41-6:52 마시멜로 머리 수습

브이라이브 10000칼로리 찍자 같이먹을래 👉🏻 1:00:08 터진 짤주머니 수습

 

[V LIVE] 10000칼로리 찍자!!!! 같이먹을래요?

Try watching videos on SHINee channel

www.vlive.tv


앞에서 기다리시는 게 미안했던 찡구왕님

아니 근데 세상에 마상에

배달(의온유)라뇨ㅠㅠㅠㅠㅠㅠㅠ

세상 다정한 당신 유죄... 저 고소장 날리러 가요??
진짜 변호사 부를 준비하세요.....ㅠㅠㅠㅠㅠㅠㅠ

이럴 때마다 고소장 날렸으면 대충 1214번은 날렸음

 

그 사이 구워진 첫판 두근두근
아니 월척이쟈나!!!!!
첫 판이고 반죽 많이 붓고 타이머도 안 눌렀는데
알아서 잘 구워진 붕어빵

붕어빵틀 그대여 눈치 제대로 챙겼구나요?
칭찬해....💗

또 다른 재앙의 시작....😇

앞으로 무슨 일이 벌어질지 모르고 해맑은 그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시하고 듣는 칭찬에 활짝 웃는 찡구왕님
그저 빛이고 햇살이고 제 삶이십니다...
당신의 미소를 위해서라면 뭐든지 할

자신있쒀↗↗↗↗

 

지난 시간 많이 애써주신

스태프 분들을 위해서 봉사하려고

붕어빵을 굽는 다정왕 배려왕 찡구왕님
다시 한번 말하지만 진짜 에인졀이 따로 없다니까요ㅠㅠㅠㅠㅠ

여기 우는 찡구 있어요ㅜㅜㅜㅜ

 

결과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

아니,,,,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ㅎㅎㅋㅋㅎ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따씨,,,
저 망연자실한 눈 귀엽잖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들튀 들튀,...!!!!!!ㅜㅠㅜㅠㅜ!!!!!


찡구왕에게 미친 중증 환자라서 그런가 나만 귀여워요?
나만 귀엽냐구요ㅠㅠㅠㅠㅠ
초코붕어빵 망해서 멘붕온 톸끼,,,,

형 실패한 거 드실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챠,,,,

이마 빡빡 치고 웃다가 끝난
진기장판 에피2-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우야....
제가 썼지만서도 징하게 앓았구만요😇
근데 어쩌겠어요 찡구왕이 그렇게 하라그랬어요 (?????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하구
다같이 앓았으면 좋게쏘요오 헤헿

근데

또 만나요?

 

👇🏻👇🏻 다음편을 보고 싶다면 요기 누르기 👇🏻👇🏻

 

201202_유튜브_진기장판 Ep.2-2 붕어빵 배달왔온_🚨경고🚨 청혼파티주의

진기장판 Ep.2-2 붕어빵 배달왔온 빛돌기획 여러분💞 오늘도 쫀하루 보내고 계시죠? 지난번에 이어  진기장판 시리즈 붕어빵편 에피2 를 들고 왔숩니다...🥰 🚨경고🚨 이번 편에서는 청혼파티

bitdol-coo.tistory.com


writer
노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