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02_유튜브_진기장판 Ep.2-2 붕어빵 배달왔온_🚨경고🚨 청혼파티주의

2021. 6. 22. 11:42기록관리부/2020

진기장판 Ep.2-2 붕어빵 배달왔온

빛돌기획 여러분💞


오늘도 쫀하루 보내고 계시죠?
지난번에 이어
진기장판 시리즈 붕어빵편 에피2
를 들고 왔숩니다...🥰

🚨경고🚨
이번 편에서는 청혼파티 열릴 거 같으니까
일단 경고부터 드리고요,,,

아웅... 쟤가 또 저러려니...
해주시옵소서😇


찡구왕님은 찡구들의 공공재
그저 사모하는 마음에 떨어대는
주접일 뿐인걸료?


줄이 너무 길어 당황한 톢기씨

맛이 없긴 뭐가 없냐구ㅠㅠ
톢기가 한 거 무조건 맛있지요😋

우리 때문에 고생해주시니까
챙겨드리고 싶다는 찡구왕님
세상다정 하지 않나요ㅜㅜㅜ?!

이러니까 미담이 끝도 없이 나오지....


아우 언제 한번 미담 모음 한번
쪄봐야겠어요 안되겠따😫

국자 달라는 게 왜 이렇게 10덕 이냐구요
😭😭😭😭😭

국자 많은 사진이 없어 겨우 주웠는데 국자 사실 두개뿐이에오

여기 있는 국자 다 주세오,,,,,


국자 회사 주식 떡상📈 가겠네
(제가 전세계 국자 다 살 거 거든요
찡구왕님 드려야댐....)

사람많아 우는 톢깈ㅋㅋㅋ큐ㅠㅠㅠ
수지타산이래요 및힌ㅠㅠㅠㅜㅠㅠㅜㅜ
계산 잘 되는 이온유씨

안되겠다😇 경제권은 당신이 가져요
돈도 내가 살림도 내가 할테니까

자 여기에 사인만 해

이거 앞으로 자주 나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계가 언제부터 동물 이었어
하 귀여움 치사량이에욬ㅋㅋㅋㅋㅋㅋ

찡얼찡얼하구 돌아가는 저 뒷모습 ㅜㅜㅜ

고대로 우리 집🏡으로 가쟈

어엇,, 이집도 가야하나 ((모야정신차려

그 안에 나랑 결혼하는 인격 은 없을까?

왼쪽 오빠 자리😉 오른쪽 내 자리 (제성해여..

오래 기다리셨는데 한마리 밖에 못드리다니!

모른척하고 두마리를 드려야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열연 이라구요

진짜 귀여워 죽겠어요ㅠㅠㅠ

근데 뒤에 분도 보셨으니까 또 두마리
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기 장사는 재미로만 해

돈은 내가 벌게

이대로는 안돼
🐰배달토끼🐰 로 변신
비장한 표정보세요

너무 깜찍해서 입에 넣고
와랄라라라 가글하고 싶어요

아 진짜 얼빡 왕귀엽다😭

이게 말이 되는 귀여움인가요 ㅠ
하.... 포뇨가 왜 여깄어ㅠㅠㅠㅠㅠㅠㅠㅠ

포뇨야 이온유야 누가 누군지 모르게쏘요💁🏻‍♀️?

웃긴게 아니라 귀여운거고
사랑스러운거라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시간 아니구 200시간도 기다릴테니...
(노숙도 매우매우 가능)
저두 찡구왕님 붕어빵 먹고 시포요

🎵 잘 나와서 타령부르는 영감 🎶
잘 나왔네에 잘 나왔어어~


⬇️ 타령하니까 생각난 Woof Woof ⬇️
2:29부터 시작되는 영감의 타령 st
브릿지 듣고 오시까요?
이것두 진짜 왕 귀여워요 들튀 들튀.....


하고 싶은 말이야 너무 많은데...

음 하고 싶은 말....

1. 사랑해요
2. (혼인신고서에) 사인해주세요

3. (결혼) 사진 찍어주세요

메이크업 안한 것도 보고싶다는 말에
볼 수도 있다고 말하는 그이

어디서요? 우리집 에서요?

결혼 축하 영상 찍어주는 서윗한 그대💓

엄한분들 결혼 시키지 말고

(나랑) 엄한 결혼 하는 건 어때요?

어 이거 너무 자주 나오나....

재밌고 기분좋은 찡구왕님
ㅜㅡㅜㅡㅜㅡㅜ.....

언젠가 쫑디의 푸른밤을 통해서
"다섯가지 사랑의 언어"에 대해 알게 되었는데요!

이렇게 주변 사람에게
보답하려는 예쁜 말과 행동을 하는
온유를 보면 "봉사"가
꽤나 상위 가치에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을 했어요

5가지 사랑의 언어

⬇️ 160104 푸른밤, 종현입니다 ⬇️
다섯가지 사랑의 언어에 대해 소개하는
감미로운 쫑디의 오프닝 들어볼까요? 🥰
여러분들은 어떤 언어가 우선인지
생각해보는 시간을 가지는 것도
너무 좋을 것 같네요😉


찡구왕의 TMI = 톢기는 경영학도다!

🚨 여기서 잠깐 오늘의 (추가) TMI 🚨
그가 다녔던 고등학교엔 토끼가 있다 (?

진짜다 진짜야 벽화로 그려져있다

지옥에서 온 붕어빵 먹어보까....?

앜버리지마

나줘....나줘ㅜㅜ
나줘ㅜㅜㅜㅠㅜㅠㅠㅜㅠㅠㅜ

쓰레기매립장가서라도 주워오고싶따
(근데 지금은 벌써 21년....)

마지막까지 열심히하구 배달 시작💗
이뻐 죽게쏘요.....

✨ 밤이 등장 ✨

ㅇ3ㅇ 놀란 찡기형아!!

진짜 형아 챙겨주는 건
밤이가 최고야...
근데 오늘 착장 세련미 923% 쟈나
스카프 찰떡이다 찰떡이야

진기범의 티키타카ㅋㅋㅋㅋㅋㅋㅋ

크렘 앙글레즈를
여기서 왜 찾앜ㅋㅋㅋㅋㅋㅋ

아우 입맛 고급지다 고급져
영감은 팥 밖에 모른다구....

그냥 붕어빵만 주다가 또 혼남

어우 형 `ㅂ´ 그렇게 하면 어떠케에

형아가 답답한 밤이와
얼레벌레 웃는 징기씨의 케미
나 진기범 사랑하네...?

갈 때 저도 데려가주세요 - 김기범


빵터진 그이ㅋㅋㅋㅋㅋㅋㅋ
웃는거 너무 조아ㅠㅜㅜㅜ

정산 1~2% 말고 525% 올려주세요


배달 도중 만난 작위적인 현장

아 6집 합본 좀 팔아주세요😭

팔아조 스엠....

글로벌 에이전시?  이리와이리와 

자기 PR하러 가는 진기범

어마어마하게 여유로운 밤이와
할일 없어서 붕어빵 부업뛰시는 톢기씨
ㅋㅋㅋㅋㅋㅋㅋㅋ

쿨하게 가는 밤이

뒷모습 밤톨 같아가지구 귀여웤ㅋㅋㅋㅋㅋ
🌰꼬마워어🌰

마지막 배달 마치구 해맑은 찡구왕 하 귀여워

ㅇ어어?
드디어 다리풀렸다 이때다

들튀!!!!!!

찡구들 최애가방 = 들튀가방

정신이가 없따아

약간 혼이 나간 것 같은 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이때 진짜 둘둘 말아서
우리 집으로 들튀해야 되는데 🤦🏻‍♀️

꼭 해드리고 싶었던 일을
잘 마쳐서 다행이라는 온유님
따뜻한 그의 진심이 느껴져요

이래서 못놔요 다정한 찡구왕...

아니 청소 생각못해쏘ㅜㅠㅜㅠㅠㅠ
내가 해줄래요
옵빠 손에 물 안 묻히게 해줄테니까.....

여기.... 사인 ㅠㅠㅠㅜㅜㅜ

포스터 수거까지😇 완벽갓벽


사실 마지막까지 정리하는 건
샤이니 리더 온유님의 오랜 습관이랍니다
궁금하시다면 아래 영상을 보구 오셔요!
정리왕이랍니다?! 🥰


⬇️ 샤이니 리더 온유의 오랜 습관 ⬇️
우리 찡구왕 언제부터 정리왕이었게요?!?!



우당탕탕 붕어빵 도전기가
이렇게 끝나네요💕
사랑스러운 찡구왕
봐도봐도 안 질리쟈나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빛돌기획 다른 앓이글도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



👇🏻👇🏻 첫편을 보고 싶다면 요기 누르기 👇🏻👇🏻

201125_유튜브_진기장판 Ep.2-1 붕어빵 만들었온_반죽젓는옵ㅃ,,아아니 톢기 보실 분?

진기장판 Ep.2-1 붕어빵 만들었온 안녕하시와요 찡구님들👋? 요번에는 제가 진기장판 시리즈 중에서 진짜 넘무 사랑해마지 않는,,, 귀여움 폭발 이(말랑콩떡온유)진기씨가 와랄랄ㄹ라 나오는 붕

bitdol-coo.tistory.com


writer
노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