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0220_예능_JTBC 아는형님 268회 끝사랑_입덕요정🧚‍♂️ 캐스팅요정 🧚‍♂️ 보러오시와요?

2021. 6. 27. 13:38기록관리부/2021

정규7집 <Don’t call me> 의 첫번째 예능활동으로
JTBC 아는형님 에 출연했습니다!
무려 5년만에 출연이라고 하는데요🤭

아는형님들(?)과 샤이니의 꿀같은 케미 덕에
재밌는데 잘생기고 잘생겼는데 재밌는
무한굴레에 몇번이나 돌려봤따구요👀?!

이 날 우리의 찡구왕께서는
찡구들의 심장을 때리는 노래를 불러주셨는데요

바로 김범수님의 <끝사랑> 입니다


이 노래영상은 2021년 6월 27일 기준
벌써 조회수가 130만 을 훌쩍 넘어버렸네요
<끝사랑>으로 찡구가 되어버렸다는 분들이
아주아주 많답니다?

놀랍게도 이 영상은 숱한 머글들을
입덕 시킨 것도 모자라,
JTBC <바라던바다> 섭외계기 가 된
전설의 무대가 되었어요...?!?!

<바라던바다>의 송광종PD님께서
온유의 <끝사랑>을 듣고 섭외를 하게 되셨다고
인터뷰를 통해 직접 밝히신 바 있습니다

-'바라던 바다'가 특히 화제 된 건 라인업이다. 개인 리얼리티를 제외하곤 처음으로 고정 예능에 나오는 이지아부터 베테랑 윤종신까지 그 면면이 화려했는데 구성 과정이 궁금하다.

▶ (생략) 온유는 최근에 '아는 형님'에서 '끝사랑'을 부르는 걸 봤는데 마음을 건드리는 게 있더라. 감동을 받게 노래하는 법을 아는 친구 같아서 섭외하게 됐다. (생략)


흡,,,끅,,,,,,,

역시 본업 존잘 온유
인 것입니다


프로그램 섭외까지 당하게 만든(?
그 전설의 무대 보러가실래요오?!

👇 👇 👇 👇 👇



동생들의 응원을 받으며 시작한 <끝사랑>
그나저나 서있는 찡기씨 🐥병아리🐥 야 모야...


입을 푸르르 푼 뒤에 고개를 숙이고
노래를 준비하는 그이

  내가 이렇게 아픈데  

맑게 울리는 목소리가 첫 소절을 담담히 전하는데
오히려 그게 더 슬프게 느껴지는 것 같아요

애치 표정 = 내 표정 이야


진짜 ‼️정확‼️하다구요
😭😭😭😭😭
지금 온유 끝사랑 듣는 찡구 머글할 것 없이

다 애치랑 같은 마음이라구요


저는 온유님이 노래하는 중에
이렇게 감정을 잡는 모먼트를 사랑합니다

이 순간 온유님이
어떤 생각과 마음가짐 인지
생각해보게 될 때가 참 좋아요

  아무 말 하지 말아요  

역시나 상상 이상을 들려주는 온유님
'아무'라는 단어를 힘주어 부르는 이 부분에서
가는 사람을 기꺼이 위로하는 감정이 온전히 느껴져요

그대 마음 알아요

이어지는 가성에 저도 모르게 눈물이 왈칵 나옵니다
가는 사람이 나인 것도 아닌데 왜 이렇게 미안하죠...

가서 미안해 근데 안 갈거야(?

제가, 그리고 찡구들이 어떻게 갑니까

이러고 어떻게 가냐고요
ㅠㅠㅠㅠ


아무리 웃어보려고 안간힘 써봐도

미소를 띄며 '안간힘'이라는 소절을
끊어부르는 모습에서
애써 마음을 누르지만
곧 터질 것 같은 감정이 느껴졌어요

  밥 먹다가도 울겠지만  


애써 담담하게 눌러왔던 슬픔이 터지기 시작하는 순간
곡의 기승전결 중 '승'을 소화해내는 그의 방식

  그대 오직 그대만이  

제가 끝사랑 무대에서
가장 좋아하는 소절을 꼽으라면
단연 이 부분이라고 말하고 싶어요

기교 없이 정직하게 내뻗는 목소리는
슬픈 고백을 누구보다 잘 표현했다고 생각해요

온유님은 가사 이해도가 높고
그걸 가창에 녹여내는데도 뛰어난 보컬입니다
일개 저는 청자일뿐이지만

감히 완벽이라고
말하고 싶어요



  (노타가) 내 첫사랑 (노타가) 내 끝사랑  


갑작스런 주접에 죄송하지만
이건 못 참지....


누구나 한번쯤은 온유랑 (상상속에서)
만나고 헤어져봤잖아요... 👀

  그대(노타)만이 영원한 내 사랑  

영원한 사랑이면 여기 사인💗

제발 사인



기범 : 온유가 우리의 장점이야


동네방네 자랑하고 싶은 밤이의 마음
= 찡구와 샤월들의 마음
ㅠㅠㅠㅠㅠㅠㅠ이 노래를 들었다면 반박 불가죠




감동적으로 노래할 땐 언제구우
끝나자마자 온유에서
징기로 순식간에 바뀌어버리자나....
진쨔 하 ㅠㅠㅠㅠㅠ

들튀 들튀...!!!!!



노래 끝나고 인사하는 찡구왕
완전 토끼쟈나ㅠㅠㅠㅠㅠ
마무리까지 완-벽해요😵




🧚‍♂️입덕요정, 캐스팅요정🧚‍♂️


온유의 <끝사랑> 무대 보고 오셨습니다아!
하 진짜 제가 찡구인게 자랑스럽고요

주변에 입덕 부정기에 접어든
예비 찡구들이 보인다면
고개를 들어 이 영상을 보게 하십시오...
****(매우 진지)****

그런데 <끝사랑>의
선곡 비하인드 가 있다는 것


알고 계신가요오?
찡구 샤월들은 이미 알고 계시겠지만
아가찡구 아가샤월분들은
혹시 모르실 수도 있으니
아래 비하인드를 살짜쿵 두고 갑니다

이형제의 매력에도 퐁당...

💗빠져보시길 바라요오💗


이 포스팅의 TMI💖
210207 브이라이브 이형제의'연습중' 2:45~4:10

[V LIVE] 연습중

Try watching videos on SHINee channel

www.vlive.tv


원래는 다른 곡을 선곡했었는데,
애기치쥬의 강력한 추천으로
<끝사랑>으로 바뀌었다고 하네요.

짧은 시간에 기승전결이 뚜렷한 곡을
선곡하는 것이 맞다는 애치의 예리한 판단

진짜 괜히 역솔남이 아니에요 전략적인 승부사임....

그런 리퀘스트를
제대로 소화해내는 찡구왕도
어마무시한 것입니다.

이형제의 케미 진짜 ㅠㅠㅠ
서로를 잘 알기에 터질 수 있는
찐찐찐 케미에요

사랑해 이형제ㅠㅠㅠㅠ
💗💗💗💗💗


  온유 나는 아는 형님에서 끝사랑 부른거?
태민 맞아 그거 봤어요 그거 여러분 진짜 (급발진) 그거 ,,,!! 나,, 내가 한 몫해쨔나여어.... 6ㅇ6 !!!!
온유 아 맞아맞아^▽^ 이게 어떻게 된거냐면 처음에 그 작가분들께서 노래를 준비해달라고 하셨는데 다른 노래를 준비해갔었어요 1절만 부르기로 했었는데 갑자기 태민군이 형 노래 바꾸면 안되냐구우~ ㅎㅎ ^▽^ 들어가기 바로 직전부터 계~속 얘기해갖구~!
태민 맞아맞아
온유 그때부터 어 뭐하지? 이러다가 형 끝사랑해~ 이렇게 해갖구 끝사랑을 했죠
태민 형 근데 솔직히 바꾸기 잘했다 아니면 전 걸 했으면 더 좋았다 (중에) 뭐가 더 나은가요 솔직히
온유 근데 난 진짜 바꾸길 잘했다
태민 그쵸 6 v6
온유 왜냐면 1절에서 터질 수 있는 거니까
태민 정말 100분 중에 99.9명은 바꾸길 잘했다고 하실거에요
온유 헣헣헣^▽^
태민 네에
온유 원래 노래는 그거였어요 그 성시경 선배님의...
태민 아 그 노래가 나쁜건 아니고 절대 그쵸오
온유 그치그치 근데 1절 자체가 너무 잔잔해갖구 어영부영 끝날수도 있었는데...
태민 원래 정해진 시간 안에 기승전결을 뚜렷히 보여줄 수 있는 곡을 했으면 좋겠다 싶어서 제가 곡을 바꿨으면 좋겠다고 얘기를 한 거였는데...
온유 그라죠잉~
태민 또 이제 그렇게 해서 제가 역시 굉장히 지분이 있다는 걸 6v6 여러분들이 알아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온유 (진기어 난입) 저는 지문이 있습니다
태민 엇 스윽- (입 지퍼 닫기)🤐
온유 헤헿^▽^  



writer
노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