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0223_유튜브_샤이니 인터뷰 감옥_프로포즈 받으실 분? 심장 터질듯한 귀여움인데 괜찮으시겠어요? 일단 한 번 들어와 봐요.

2021. 6. 28. 20:35기록관리부/2021

샤이니 7집 Dont Call Me 활동은

떡밥에 또 떡밥이.. 전례 없이 쏟아져서
샤월들 체할 뻔 했는데요

기억나시죠??? 후...

진짜 허겁지겁 주워먹는데 행복했습니다
체해도 좋와... 소화제 먹으면 돼 (비장)

그 중 1theK 인터뷰 감옥 에서의
귀여웠던 모먼트를 기록해보고자 가져왔습니다.
(굉장히 주관적인 글이 될지도 모르겠..)

💕영상 아래로 짤 스압주의 • 데이터주의💕


칙칙폭폭 샤이니 기차 들어옵니다
눈 꼭 감고 들어오는 빛돌쓰


인터뷰 감옥 19번째 손님
빛나는 샤이니

그런데 갑자기 카메라를 응시하고 다가오는 온유..?
깜빡이 켜고 들어와주세요..
❤이진기랑 비밀 연애 중❤️
재질 짤 생성 완료 😚


폴짝 폴짝 뛰는 온토끼
열심히 미션지 모으는 중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잘 찾는거 아닌가요?
역시 우리의 온리다


ㅋㅋㅋㅋㅋㅋㅋ
손에 가득한 미션지
방탈출의 대가 온유예요

❤️진기범❤️


첫 번째 미션은
샤월들을 위한 현실 짤 제작

<이것은 행복해서 흘리는 눈물>


행복하니까 우는 거야...☆
귀여운 짤 겟-또

여러분, 꼭 웃음 소리를 내면서
우는 것이 POINT

극락 좌표 2:11


노래 주머니 장착 후 ٩( ´◡` )۶
헐떡대.. 아니 아니 하트 어택 라이브
꿀 보이스에 녹아벌여....

갸우뚱 하는 거 미쳤다.. 찢었다
태생이 귀엽다



재밌는 미션 찾다가
웃•참 챌린지 하기로 한 샤이니

과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가 킁 소리를 내었어!

어떤 부분에 탬니가
웃음 터졌는지 알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


온유는 억울해 !!

“여기서 킁 했짜나!!”


온유가 샤월에게 추천하는
아주 간단한 홈트 동작

같이 배워보자 읏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믹서기에 갈린 채소가 생각났어요

동작 원래 이거죠? 원래 이 동작 맞을걸요?
ㅋㅋㅋㅋㅋㅋㅋ

(이온유 보쌈해야겠다🎒)


애기치쥬 : 잠시 놀란 후에 빵 터진 탬 ㅋㅋ
미노맨 : ㅋㅋㅋㅋㅋ제일 좋아해ㅋㅋㅋㅋㅋ
밤이 : 오우 형아야!!!! 놀란 햄찌 🐹


시무룩해진 진기
힝ㅠㅠㅠ


진기만 알아차린 상황

빨리 민호가 알아채길 바라는
마음에서 나온 발 동동
ㅠㅠ


결국 이형제만 서로 통한 걸로 마무리됐어요

ʕ͙•̫͑͡•ʔͦʕͮ•̫ͤ͡•ʔ͙
끝나써 넌~
역시 잘 통하는 이형제

징기 저렇게 해맑게 웃는 거 ㅠㅠ
와앙 (*´З`)
범이가 또 형아야! 할 것 같은 ㅎㅎ


5랫동안 2어질 우리5


꼭 쥐고, 소중하게 보는 진기
진짜 어떡하지요? 보쌈합니다???????
저 눈빛과 미소 속에 담긴
스윗함
ㅠㅠ



🤦💛
오랫동안 이어질거야

너무 행복해보이는 순간이다


그런데 말입니다.
이 순간만큼은 영상이 꼭 필요했습니다
이진기 33개월인 증거 영상 배포합니다

와아 찾았따아 ~☺️


온유의 프로포즈 1차 시도
메리유 노노?
(어쩌지이..)


정중하게 대왕 다이아를 주면서 고개를 숙여본다
💎
이런 모습 정말 좋은데 본인만 몰라..
맨날 진기만 몰라...

이게 진기 유니버스가 아니면 뭔뎃!!!

아차차, 진기가 저한테 프로포즈 하는데요?
혼인신고는 나랑.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그는 토끼다
33개월 토끼였다

진짜 토끼잖아 🐰 왜 그렇게 뛰는고야?
귀여워서 심장 뿌셔 STOMP 뿌셔!!!!


정리왕 온유, 또 뒤에서 착착 정리 중이에요

데뷔 초부터 바뀌지 않는 온유의 세심함
라디오 끝나면 멤버들 대본까지
꼭꼭 다 정리하던 온유의 모습이
여기서도 보인다


열심히 민호 초상화 그리는 중이에온

상상 이상의 결과물들이 나온 마지막 미션!!
과연 어떻게 나왔을까요? 영상으로 확인 plz🖤


무사히 인터뷰 감옥 탈출 성공!!!!
벌써 끝이냐며 ㅠㅠ

이제 칭찬감옥에 들어올 차례예요
출구는 없습니다
🧡

근데.. 그 와중에.. 이징가 혀 쓱...? 발견
😭😭😭😭😭😭😭😭😭


잘 안 보이실까봐 크게 쪄왔습니다
사심은 1도 안 들어간... ꒰✩'ω`ૢ✩꒱ 후훗


카메라에 크게 보여주려고 다가오는 기범이
(feat. 애기치쥬의 휘스퍼링)

그리고 끝까지 손 흔들어주는
온유
🤍


☄️TMI : 오랜 기간 필자의 인장이었던
온유 셀카도 보고 가셔요 ˡ̩ˊ̮̑͞͡˓̨̨ͯˋ̮̑͏͜ˉ̀ᵓ̗ͮ̕

@1theK #PrisonInterview

Writer

살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