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0716_뮤지컬_사진_태노 막공..........하람아..........난 널 보낼 맘의 준비가..........아니 이미 보냈는데...그러니까 내 말은......

2021. 8. 12. 17:05기록관리부/2021

모든 사진의 저작권은 원작자에게 있으며
저작권 표기 관련 및 업로드에 문제가 있는 경우에는

카카오톡 채널 Bitdol.coo 으로 연락부탁드립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소감 한마디 하셔야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 끝내려구 그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소년.... 한 여름의 햇살처럼 반짝거려
태양이 지면~널 만나러 갈게... (어디가 ㅠㅠ 뒤돌지마 제발 ㅠㅠㅠㅠㅠㅠㅠㅠ
..자기혼자 귀엽고 귀엽고..또 귀엽고..귀여운 거 다하세요...찡구왕씨..ㅠ_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