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0521_음악방송_샤이니 Love Sick 엠카운트다운 Mcountdown_샤이니 누너예 누나와 연애 성공한 썰

2021. 6. 25. 11:53기록관리부/2015

안녕하세요 찡구님들 ♡
오늘은 제가 정말정말 사랑하고, 제가 온유에게 온 마음을 바치는 데에 결정적 역할을 한..
그런 직캠 영상을 가져와봤습니다!!!!!
두근두근두근
소개드리는 저도 너무 떨리는데요.. 네 각설하고 주접 시작해보겠습니다.


'누난 너무 예~뻐~'
를 외치던 풋풋하고 귀여운 샤이니!
가 이번엔 그 누너예 누나와의 연애에 성공했다는데요?!

"Love Sick"은 데뷔곡 '누난 너무 예뻐'의 후속 스토리를 담은 곡으로,
고급스럽고 트렌디한 멜로디가 매력적인 업 템포 R&B 곡이다.
오랜 시간을 함께 해온 연상의 연인을 향한 진실된 사랑을
샤이니의 달콤한 보컬로 불러 귀를 사로잡는다.


곡 설명에서도 알 수 있듯이 Love Sick은 샤이니의 데뷔곡인 '누난 너무 예뻐'의 후속 스토리입니다.
이는 가사에서도 명백하게 드러나는데요.

이미지 출처 : 유튜브 김일오 님

보시다시피 '누난 너무 예뻐'의 가사와 아주 긴밀하게 연결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심지어, 가사뿐만 아니라 안무도 비슷하다는 사실?! ㅇ0ㅇ


다들 이 리~플레이 안무 기억하시나요!
이걸 이렇게 후속 노래에까지 활용하시다니 안무가님 정말 천재가 아니신지...


하하핫 그럼 이제 정말 이 미모를 감상하러 가보실까요..


https://www.youtube.com/watch?v=3yFiW-HupY4

 

....썸넬 웃는 모습부터 너무 예쁘죠... ㅠㅠㅠㅠㅠㅠㅠㅠ
제가 이 럽씩 무대를 아끼는 이유는 셀 수 없이 많지만,
그 중 하나는 제가 사랑하는 진기의 웃는 모습이 많이 들어있기 때문이랍니다 ♥

사실 저는 도입부에 이 부분. 웃으면서 턴 후 토끼처럼 쩜프하면서 나오는 부분부터 정말 정신이 아득해졌답니다.
이 부분 가사가 "넌 너무 예뻤지 알고는 있니~" 인데,
볼 때마다 '넌.... 진기야.... 넌 알고 있어 예쁜 거.....???'
🥺🥺🥺





writer
쿠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