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0521_라디오_슈퍼주니어의 키스 더 라디오 샤이니(SHINee) 온유_음식 이름으로 극락 체험 해보신 분들...?..아님 지금 체험 하실 분..?...

2021. 6. 29. 00:53기록관리부/2015


Writer

 

보랏빛달 @belljjong2

 

 

 

 

제가 정말 좋아하는 음식은 아닌데.

제가 정말 좋아하는 단어도 아닌데.. 이게 머선일인지.. 그냥 듣고 싶고 반복해서 듣고 싶은

 

말이 있어요. 

 

 

돈가스... 새우 볶음밥....

 

 

 

갑자기 뭔 소리 이냐고요? 일단 보세요....

 

https://youtu.be/FuBOKvFf4bg

 

전... 돈가스 새우 볶음밥 안 들어 보신 분들과 겸상 안 할 거예요~!!!!

 

 

(이유는 극락 경험담을 서로 같이 해야 하기 때문)

 

 

극락 좌표 1 (4분 26초)

 

(태민) 내가 오늘 첫 끼로 먹은 음식은??

 

(온유) 너? 오늘?

 

(태민) 새우볶음밥

 

잠시 스태프와 태민의 대화를 들으면서

혀 빼꼼 (하....)

 

(온유) 새우볶음밥 먹었지? 아니야 돈가스 먹었잖아 아까.

 

 

 

 

아 진짜 돈까스 새우볶음밥에 이렇게 설레일수가!!!!!! 

 

 

볼이야..귀야..?.. 귀 만지작 거리는거 맞징?.... 흐엉..ㅠㅠ 뭐가 되었든 너모 귀여워!!!!!!

 

(나긋나긋 목소리는 미치게 좋은데..... 자꾸 내 마음 더 난리 치도록 귀를 만지는 건가여...?.. 네..?

 

 

 

 

토끼가 귀가 매우 간지러웠나 봐요...

부드러운 목소리에 청력이 강한 토끼는 간지러운 거였어요....

 

 

하... 넌 귀만 간지럽지...? 난 심장도 간지러워...

 

 

 

저 사실... 돈가스 새우 볶음밥에 매우 놀라서 저 영상 제대로 못 봤거든요...?

(돈가스 새우 볶음밥 무한 반복해야 해서...ㅋㅋㅋㅋㅋ)

 

근데 글을 올리다 보니... 아주 아주 좋은 떡밥들이 가득했어요.... 정말 행복한 극락 체험이 이어져요..

 

 

 

계속 이어지는  마성의 개미지옥 영상...

 

극락 좌표 2 (4분 47초)

 

 

몇시에 들어가요..? (ㅇㅅㅇ...빨리 들어가고 싶었던 오뉴...)

 

귀여운 기지개...?  아니 기지개가 마냥 귀엽지 않은 이유는 무엇....?.

 

 

정말 이렇게 귀여울고야?

 

 

하... 그래요 아직 이 영상 다 시작하지도 않았어여..... 이제 조심하셔야 해요...

 

 

 

경고장

 

심장 부여잡고 보세요...

 

(심멎 주의)

 

극락 좌표 3 (4분 54초)

 

 

빨리 들어 가고 싶었던 오뉴씨.... 그렇다고 눈 맞추치면서 웃지 말아줘... 심장이 남아나지 모태

아니 정신 차릴 틈은 주셔요..??? 네????

 

갑자기 그렇게 웃으면서 쳐다보면!!!! 끼악!!!!

 

 

 

기절

 

 

 

 

 

 

 

 

 

극락 좌표 4 (5분 00초)

 

 

 

이거 보시고 소리 안 지른 분 없을 거야... 난 볼 때마다 아찔한데... 요...?..

 

2차 경고예요... 조심히 보세요....

 

 

 

 

 

 

 

 

 

꼭이요..?... 붙잡고 있어요??....

 

 

 

 

 

 

 

 

 

 

 

 

 

 

시계 그렇게 바라 보기 있는고야?.... 아니...아니!! 그...그 눈...왜 그렇게 떠.... 요...?... 

 

 

 

 

눈...안 보인다고 내가 마냥 좋아 할 순 없는건데... ㅠㅠ 고마워요.. ?

 

 

 

 

༼;´༎ຶ ۝༎ຶ`༽༼;´༎ຶ ۝༎ຶ`༽༼;´༎ຶ ۝༎ຶ`༽༼;´༎ຶ ۝༎ຶ`༽

 

이게 극락이 아니라면 도대체 무엇이 극락이란 말입니까!!!!!!!!!

 

 

 

 

 

 

 

자 일단 진정하시고 쭉 영상을 보다 보면...ㅋㅋㅋ

 

울 가수님의 자랑이자 장점!! 엉뚱 미 보여주십니다 ㅎㅎㅎ

(전 이 귀여운 모습이 너무너무 좋아요 나도 같이 엉뚱해지고 싶어 짐..ㅋ )

 

 

 

 

제가 이건 움짤로 못 쪄서 영상을 보신 후 봐주시면 더욱 귀여운 앓이를 하실 수 있어요~!!

 

 

극락 좌표 5 (36분 35초) 이때부터 쭉 보세요 ㅎㅎ

 

섹쉬하고 귀여워....(뭐영..하나만 해줘 짤.,)

 

닭 같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응 그래... 닭 같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닭 바운스 바운스~~

 

 

 

 

 

 

정말

너가 사는 세카이 내가 부실 순 없잖아..... ㅠ0ㅠ

 

 

 

지구 뿌시고 싶다..ㅠㅠ 너모 귀여워

 

 

 

 

 

하... 지구 정말 사라지면 안 돼서... 짤은 여기까지... 해볼게요..ㅋㅋㅋㅋ

 

 

 

우리 아름다운 사진 좀 보고 갈까요....?..

 

 

 

정말 이 영상은.... 돈가스도 돈가스이지만... ㅠㅠ.....

 

울 가수님 외모가 세상 뿌셔뿌셔입니다 ㅠㅠ

 

 

 

눈 마주 쳤던  스태프님... 생명에 지장은 어...없으셨는지.. 걱정부터..... 

 

 

살려줘... 내가 살아야지..글은 쓰지..

 

 

 

 

 

정말 짱이에요.

(외모에 대한 다양한 언어 구사를 할 수가 없어요... 지금 뇌가 잠시 고장 났거든요... 충격적인 것을 보면 그렇게 되나 봐요.)

 

 

 

 

하...

 

 

 

 

정말 고마워요.. ㅠㅠ 

 

 

그 자리에서 있어주셔서 정말 고맙습니다.. 평생 덕질할게요...

 

 

 

뼈 묻을 거임.

 

 

 

 

 

 

전 그럼 이제 다시.. 돈가스 새우 볶음밥을 들으며 

잠들겠습니다...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그럼 이만...

 

 

가기 전에 또 아쉬우니 귀여운 움짤 보고 가세용~~~

༼;´༎ຶ ۝༎ຶ`༽  알럽 토끼!!!

 

우으우으이 나 빠짐 (헉... 더 삐져줘)

 

 

좋은 건 더 크게.

 

 

저화질 속에서도 뚫고 나오는 큐티 

 

 

...ㅎ히... 히히히...(정 줄 놈)

 

저 진짜 갈게요 헤헤헤헿헤